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해동한의원(서울시금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전화상담친절및최고의서비스]

  • 작성일2016-08-10
  • 조회수2613

안녕하세요 해동한의원입니다

차트이용 하고 있습니다 차트이용시 불편한점이 있었지만 항상 친절히 상담해주시는 상담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의원은 42년되었고 상담이력보시고 모두다 칭찬해주시길 바랍니다

여직원들이 친절한걸 보니 직원들 관리를 정말 잘하시는것 같고 매일 친절할수 없는데 항상 친절합니다

서비스 이용시 불편한점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0102636**** 남자분는 휴가중에도 친절하게 차트이용 불편함없이 서비스 이용하게 해주셨습니다

오늘 아침도 홍**상담원분께서 퍼팩트하게 서비스 해주셨습니다

바로 원격요청서비스 하셨고 바로 처리해주셨습니다. 인증서관련도 귀찮아 하지않고 전산업무 서비스를 바로 해결해주셨습니다

이용할때마다 친절서비스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콜센터 근무한적이 있는데 이런 서비스 정말 힘든건데 감동 받았습니다

관련사례로 전파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관리자분들 많은 창찬과 격려부탁드립니다

직원들관리 책임자분께도 감사히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답변입니다^^(당사 임직원 모두도 감사함을 전달해 드립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6-08-10 00:00
  • 조회수2660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고객한의원에 대한 서비스 품질 유지 관리

 

① 서울 금천구 <해동한의원>의 문의사항과 요구사항이,
② 당사 직원들의 대응으로 잘 해소되었다고 하니, 좋은 결과와 칭찬글에 안심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③ 일부러 게시판에 선한 글을 게재하여 주신 것에 대하여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당사 임직원 모두 매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 더욱 분발하라는 뜻으로 알고, OK차트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보다 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