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초보한의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자보 진료를 잘못 입력한 것일까요?

  • 작성일2016-06-26
  • 조회수1900

 

자보환자는 건보환자보다 서너달 늦게 청구하는 편입니다.
오늘 자보청구하려고 하니
최oo환자가 "자동차보험회사 정보가 확인되지 않거나, 2개 이상 확인~~"
이렇게 표시됩니다. 다시 확인해봐도 자동차보험사는 1개입니다.
자보 진료를 잘못 입력한 것일까요? 

 

 

 

답변입니다(해당 자보환자의 자보자격 적용시작일 수정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6-06-26 14:40
  • 조회수2193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아래 이미지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자보환자의 자보자격 적용시작일 수정 안내

- 원장실, 접수실프로그램의 메인 화면 오른쪽 중상단

     

① 해당 환자의 자보/산재자격 버튼 클릭 → 수정 적용시작일 재설정 

   - 자보 '진료기록 시작일''자보자격 적용시작일'이 동일해야 함

   - 대부분의 경우 '자보자격 적용시작일'을 제대로 설정하지 않아서 발생함

     (자보 환자가 우리 한의원에서 내원하여 자동차보험 진료를 시작한 날짜로 선택 요망)
② 저장 후 자보 진료기록 다시 진행 - (자보 버튼 클릭)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