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2-12-06
  • 조회수3124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 입니다. 원장님께서 한의원 이전문제로 인해 2001년도 10월부터 EDI보험청구를 하지 못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OK차트]를 설치하고, 원장님 컴퓨터를 원도위xp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당사 직원이 kmn을 윈도우xp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해 준 것으로 저희 고객관리프로그램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2001년 10~12월까지는 EDI 보험청구하신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2002년 1월 이후부터 kmn에서는 EDI보험청구를 할때 분기별 등록코드를 새로 부여 받아 입력해야 합니다. 그런데 원장님께서 전에 한의정보측으로부터 수령하신 등 록코드를 입력해도 안된다고 하시어, 당사에서는 여러가지로 방법을 모색하였습니 다. 다행이 최근에 충남 금산의 N한의원에서 비슷한 경우를 처리한 적이 있어, <용 화일침한의원>도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해드릴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 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최윤창
  • 작성일2002-12-09 10:51
  • 조회수3216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 입니다. > >원장님께서 한의원 이전문제로 인해 2001년도 10월부터 EDI보험청구를 하지 못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OK차트]를 설치하고, 원장님 컴퓨터를 원도위xp 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당사 직원이 kmn을 윈도우xp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해 >준 것으로 저희 고객관리프로그램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2001년 10~12월까지는 EDI >보험청구하신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 >2002년 1월 이후부터 kmn에서는 EDI보험청구를 할때 분기별 등록코드를 새로 부 여 >받아 입력해야 합니다. 그런데 원장님께서 전에 한의정보측으로부터 수령하신 등 >록코드를 입력해도 안된다고 하시어, 당사에서는 여러가지로 방법을 모색하였습 니 >다. 다행이 최근에 충남 금산의 N한의원에서 비슷한 경우를 처리한 적이 있어, < 용 >화일침한의원>도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해드릴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 >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먼저 성의로 답변해 주신 운영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2002년 8월까지 청구하지 않은 청구를 할 수 있도록 오케차트에서 추천해 주 신 제약회사 담당자께서 윈여의주을 사서 하는 것이 최선의 해결 방법이라고 합니 다. 저번의 금산에 있는 한의원도 윈여의주를 사서 청구하였는지 아니면 다른 방법을 통해서 하였는지 알고싶습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