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규 개원하신 한의원 또는 최근 OK차트로 변경하여 사용하시는 한의원에서,
아래의 내용으로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어 재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료의 바로변경 ↔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 기능간 차이와 활용 안내
① '진료의 바로 변경 기능'은 치료실 컴퓨터와 같이 여러 진료의가 공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에서만 사용을 권장합니다.
② '진료의 바로 변경 기능' 사용 시 경영관리, 기타 기능 등의 사용은 일부 제한합니다(관리자 권한까지 공유하지는 않음).
- 부원장님, 대진의 등의 경우 친소관계에 따라 양식출력, 보험청구, 경영관리 통계 등을 공유하지 않을 수도 있음
- 내부정보를 블라이드 처리하여 노출하지 않도록 관리함
- 진료의만 바로 변경하여 진료기록하기 위한 용도에 포커싱
- 이때, 권한이 있는 진료의가 로그인을 유지해도, 경영정보 등 기타 기능은 타인과 공유하지 않음
(로그인되어 있는 상태에서 자리를 비울 경우에도 타인에게 접근 권한 밖의 정보를 공유하지 않음)
2.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
① '의사정보'에서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 할 경우에는 경영관리, 기타 기능 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②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 시에 다시 암호를 입력해야 하며 '관리자' 권한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부원장님, 대진의 등의 경우에도 양식출력, 보험청구, 경영관리 통계 등을 사용할 수 있음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