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지나가던이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컴이 자꾸 문제를 일으킬때는...

  • 작성일2002-10-25
  • 조회수3197
거래하시는 은행의 담당자와 통화해보십시오. 저도 그렇게 해서 해결했습니다. 저하고 똑같은 경우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 자세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 >전자차트를 쓰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다만 익스플로러가 자꾸 문제를 일으킵니다. 그냥 다운이 된다든지, 앞뒤로 >이동이 안되고 합니다. 또한 은행일을 볼려고 하면 결제가 되지않고 합니다. >암호화비트가 0으로 되어 있어서 128로 업을 할려고 해도 안되네요... > >이런 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부탁드립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2-10-22 13:47
  • 조회수3812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충남 공주 <박수형한의원> 박수형 원장님, 점심시간 지나서 확인해보니 <김포부부 한의원> 박종웅 원장님께서 벌써 상세한 내용으로 잘 답변을 해주셨네요^^. 부언하면, 컴퓨터를 교체하시거나 업그레이드하시기 전에는 반드시 (주)한메디 [ok 차트]팀으로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OK차트]의 데이터백업은 물론이거니와 한국통신 Ktedi 부분 등 미리 백업해두어야 할 내용들이 있습니다. [OK차트]설치는 원격제어로 필요한 자료를 백업한 후 재설치할 수 있으니 염 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박수형한의원> 박수형 원장님, 상기 내용과 박종웅 원장님의 답변을 참고하시고 진행상황을 (주)한메디에도 수시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들의 고민중 의 하나는, 물론 프로그램을 잘 활용하고 사용하기 위해서 필요한 시스템을 구성하 기를 희망하지만 역시 비용 등이 발생하므로, 사용자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고 이 것 저것 구입해서 잘 구성하면 좋겠습니다 라고 함부로 말씀드리기가 곤란한 부분 입니다. 이런 심정을 헤아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박수형 원장님, 박종웅 원장님 감사합니다. 두 분 원장님 건강하십시오. 한의원 가 족 모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