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OKOCS(OK차트 원외탕전)에서의 탕전 배송 추적
① 원외탕전실에서 배송 완료 후 기타메모란에 입력한 운송장번호로 확인
② 한의원에서는 기타메모란에 입력된 운송장번호를 보고 배송이 시작되었음을 인식
- 배송(택배)이 진행중인 것을 확인
'처방전검색'에서 전송된 처방전 검색 및 수정하기
① '처방전검색' 탭 → 처방전송일자 등 전송된 처방전 검색
② '대기처방' 클릭시 상태에 '대기'로 표시된 실조제 목록 처방전만 검색
- 실제 조제중인 처방목록만 표기함
- '대기'는 조제 후 탕전하기 전의 상태를 의미하고,
- '완료'는 탕전이 완료되었음을 의미
- '미정'은 환자 정보 등 불량으로, 조제 및 탕전을 유보하고 있는 상태를 의미함
- '택배'는 탕전이 완료되어 배송이 시작되었음을 의미함
- PS : 단, 위 처방전검색의 각 항목 표기는, 원외처방전을 수신하는 원외탕전실의 관리자가 표기하는 상황을 반영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경희맑은사람(경기남양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원외탕전 배송추적 건
안녕하세요
OK차트를 통해 SR원외탕전시에 탕전을 부탁하고 있는데
차트상 편하게 배송추적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원외탕전실에 계속 문의를 하는 수 밖에 없어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