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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1차 답변입니다(익일 출근 직후 추가 답변 & 원격지원 확인 예정)

  • 작성일2014-07-31
  • 조회수1699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내용의 백업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사항 등 여러 개연성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익일 출근 직후 추가 답변 & 원격지원 확인 예정임을 알려 드립니다.
         

  

데이터베이스 압축 관련


1. 관리툴 업그레이드 미완료

2. 백업공간의 여유 부족
3.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기능 제한
4. etc
 

   

위와 같은 1차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대전 유성구 <태원당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차 답변입니다(OK관리툴 업그레이드 미완료 확인 & 완료 후 처리)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4-08-01 10:26
  • 조회수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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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압축 관련


1. OK관리툴 업그레이드 미완료 확인

2. OK관리툴 압축시 executenonquery 발생 → OK관리툴 업그레이드 완료 후 정상 확인

3. 해당 사항 처리 완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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