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아침부터 오케이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밝은침한의원(대전중구)
  • 작성일2014-07-03 23:30
  • 조회수2018

출력하기

현재 오케이 차트 계약 직전인 한의원입니다. 시범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그날 진료가 밀려서 당일 청구를 다 못할 때가 있습니다.

 

7월 2일자에 청구가 안된 환자들이 치료실에 챠팅 체크안된 상태로 나와있는 채로 7월 3일 진료를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상식적으로 7월 3일 날짜이면 접수가 아무도 안되어있는 상태로 떠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만, 7월 2일자 환자들이 주렁주렁 뜨는 것을 보니 답답하더군요.

 

한의맥차트의 경우에는 7월 3일자 진료환자와 7월 2일자 진료환자가 (청구가 되지 않았더라도) 완전히 구분되어서 컴퓨터 시간을 바꾸면 진료환자 목록이 싹 바뀌는데 오케이차트에서는 이렇게 구분이 안되는지요?

 

구체적으로 다시말하자면 오늘 7월 3일 진료일에 어제 7월 2일에도 왔던 환자가 재 내원시에, 환자를 접수하려고 하면 이미 대기 치료중인 환자라면서 대기실로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오케이차트에 이런 상태를 바꾸는 설정이 따로 있는건지.. 아니면 청구가 그날 이뤄지지않았을 경우 계속 치료실로 누적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