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사군자한의원(강동)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insupx 열수없어서 시작이 안되네요

  • 작성일2014-06-04
  • 조회수1676

 

백업시간에 백업이 안되고, 그 후로 데이터베이스 InsuPx를 열수없어서 로그인 실패... 도움 바랍니다. 

전자서명 사용중이라 업무마비 상태입니다..... 전화도 안 받으시고 ... ㅠㅠ  

02-485-8875

 

답변입니다(수가 업그레이드 완료 & 6월 4일 지방선거일 휴무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4-06-04 00:00
  • 조회수2057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1. 6월 4일은 지방선거일인 관계로 오늘 현재 당사 (주)한메디는 휴무 상태입니다.  

2. 한의원의 데스크 담당자분과 통하여 OK관리툴에서 수가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였습니다.

  

 

참고사항 : 아래의 6월 3일 내용이 한의원 메인 컴퓨터에서 미적용되어 발생한 상황입니다.

        

OK차트에서의 '보험급여 한약제제 단미엑스산제 단위 변경 품목 추가 & 삭제 품목 적용 안내   

- 2014년 6월 3일 OK관리툴 수가 자동 업그레이드로 적용 완료  

  (메인컴에서 OK관리툴 자동 업그레이드 메시지 보이면 확인하여 완료) 

        

OK관리툴 수가 업그레이드 방법   
​1.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 종료

2. 메인컴바탕화면에서 'OK차트'를 실행 → 'OK관리툴'을 클릭
3. OK관리툴의 수가 업그레이드 진행을 '확인'
4. 하단의 '수가(2014.06.03)' 를 확인
      
사용자 직접 실행시 : OK관리툴 실행 → DB수가업그레이드 실행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