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허앤박한의원(충북청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메세지가 접속이 안되는군요 살펴봐주십시오

  • 작성일2014-04-07
  • 조회수1810

안녕하세요?

 

청주 허앤박한의원입니다. 다름아니라, win7설치 하고나서부터 OK메세지가 연결이 안됩니다.

 

이번에 접수실과 치료실 컴을 교체, win7으로 설치후 사용하고 있는데요,

 

치료실쪽이 OK메세지 상으로 연결이 되질 않습니다. 간혹 접수실쪽도 메세지상 늦게 반응하는 것 같습니다.

 

전자차트는 문제없는데요, 혹여 해결책이 있으신가 하고 문의드립니다.

 

현재 한의원 연결상태입니다.

 모두 win7 사용중입니다. 홈공유는 사용치 않고 있습니다. (네트워킹이 너무 느려지더군요)


인터넷 - 유선공유기 ---- 서버
                             ---- 제1진료실
                             ---- 제2진료실
                             ---- 허브  ---- 접수실
                                            ---- 허브    ---  치료실

                                                             ---  070전화기 
 

이런 상황인데요, 그간 xp설치 상태에서는 차트와 메세지, 둘다 별문제 없이 사용했습니다.

랜케이블이 문제인지. 허브가 너무 싸구려? 인지 ...  뭐가 문제인지,,,,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허앤박한의원(충북청주)
  • 작성일2014-04-07 00:00
  • 조회수1774

출력하기

방화벽설정에서 네모칸 두개 모두 체크를 해주었더니 해결되었습니다. 

홈/회사(개인)  과  공용   의  네모칸이 공용에만 체크 되어있더군요.

해서,,,  각각의 네모칸을 모두 체워넣고 재부팅하니,  모두 연결이 되더군요...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