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OK메세지가 접속이 안되는군요 살펴봐주십시오

  • 작성자허앤박한의원(충북청주)
  • 작성일2014-04-07 16:01
  • 조회수1809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청주 허앤박한의원입니다. 다름아니라, win7설치 하고나서부터 OK메세지가 연결이 안됩니다.

 

이번에 접수실과 치료실 컴을 교체, win7으로 설치후 사용하고 있는데요,

 

치료실쪽이 OK메세지 상으로 연결이 되질 않습니다. 간혹 접수실쪽도 메세지상 늦게 반응하는 것 같습니다.

 

전자차트는 문제없는데요, 혹여 해결책이 있으신가 하고 문의드립니다.

 

현재 한의원 연결상태입니다.

 모두 win7 사용중입니다. 홈공유는 사용치 않고 있습니다. (네트워킹이 너무 느려지더군요)


인터넷 - 유선공유기 ---- 서버
                             ---- 제1진료실
                             ---- 제2진료실
                             ---- 허브  ---- 접수실
                                            ---- 허브    ---  치료실

                                                             ---  070전화기 
 

이런 상황인데요, 그간 xp설치 상태에서는 차트와 메세지, 둘다 별문제 없이 사용했습니다.

랜케이블이 문제인지. 허브가 너무 싸구려? 인지 ...  뭐가 문제인지,,,,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