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차트관련 문의와 건의드립니다.

  • 작성자홍한의원(전남해남)
  • 작성일2013-12-30 00:00
  • 조회수1764

출력하기

오늘 아침에 출근해보니 서버컴이 부팅이 안되네요( 항상 문제는 출근해보면 컴터가 말썽을 일으키는 경우가 대부분이더라구요. 중간에 말썽

보다는요^^)

어찌어찌하여 부팅은 되었는데.. 차트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되네요. holiday,insupx 파일이 없다고 뜨고요.

탐색기로 데이터 메인 폴더 가서 확인해보니  holiday,insupx 파일이 이상하게 날라간거 같아요..
그래서 관리툴에서 등록해도 파일이 없어서 안된다고 하고..

 

그래서 당연히 복구할려고  토요일(28일) 백업파일이 다른 컴에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확인해보니..

제 컴퓨터 백업시간은 퇴근 30분전에 백업 설정을 해놓아서 5시30분에 백업이 서버컴과 네트워크 상의 다른컴에 백업이 이루어 지는데..

토요일은 4시 퇴근이라서..백업이 안되어 있네요.


일단 임시로현재  C:\OKChartNET\Data_Main\ 있는 파일을 다른데로 복사해두고.. 27일 금요일거 복구해서 hoiday, insupx 관련 파일
4개가 생성되더라구요. 이거 복사해서 다시 27일 금요일 관련 파일을 모두 삭제하고 다른데 복사해놓은 Data_Main\ 파일
다시 옮겨서 관리툴에서 등록하니 정상 작동하네요

 

궁금한게

1.holiday,insupx 관련된 파일은 하루전거 사용해도 데이터 꼬이거나 특별한문제가 없나요?(모든 파일은 28일 자료인데, 둘만 27일 파일임)

2.혹시 관리툴에서 예약 백업 스케줄을 공휴일,토요일 추가해서 다른 시간에 백업될 수 있게 해주실 수 있을까요?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