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하니스테이션(Hanistation) 11회 세미나 경과 보고 & 이후 12회 세미나 일정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3-12-02 00:00
  • 조회수2955

출력하기

            
         

하니스테이션(Hanistation) 11회 세미나 경과 보고

& 이후 12회 세미나 일정 안내

     

          

        
1. 하니스테이션(Hanistation) 11회 세미나 경과 보고
   
11월 30일 OK차트 고객 회원 열 분들을 모시고 '하니스테이션(Hanistation) 11회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당사 (주)한메디에 회의실에서 고객한의원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OK차트 활용도 최대화, 의료환경의 트렌드 파악과 발전적 방향을 모색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의원의 효율적인 운영 프로세스 정립을 위한 세미나에 포커싱

  일반 진료기록 카테고리 분류의 개요와 중요성 설명

  한의원의 일반(클리닉) 진료기록 분류 구성하기

     - 한의원 특성에 맞는 일반(클리닉) 구성하기 시연 & 실습
  예약관리와의 연동되는 진료구분 설명

  ④ CRM과 연동되는 진료구분 & 통계분석 설명  

      
고객 한의원마다의 상황에 맞는 운용방식 공유와 요구사항 전달, 고객한의원 ↔ 개발사간의 상호 의견교환으로, 새로운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누수되는 정보를 관리하는 계기가 되는 시간이었기를 희망합니다.
                
당사 (주)한메디 회의실에서 11회 세미나를 함께 해주셨을 뿐만 아니라, 주말 늦은 시간을 기꺼이 할애하여 내방해 주신 고객분들께 다시 한번
크게 감사드립니다.
      
  ① 참석하신 고객 회원분들께서는 당일의 자료가 필요할 시 이메일로 공유를 요청해주십시오.
  ② 또한, 하니스테이션 세미나 진행 자체에도 추가 의견을 개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하니스테이션(Hanistation) 11회 세미나에서의 요구사항 전달 보고
   
11월 30일 세미나 당일 개진된 요구사항은 ① 범용성, 유의성, 기술적인 구현 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OK차트 개발팀에 전달하고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3. 하니스테이션(Hanistation) 12회 세미나 안내

                       - 2013년 12월 21일 예정 

       

              
① 주제 : 일반진료와 CRM의 기초 카테고리 준비 & 효율적인 운영 프로세스 정립
         - 진료기록과 통계분석 & 예약기능을 이용한 한의원의 활성화
         - 실장급 직원 대상 기능 교육 포함
      
② 대상 : OK차트 고객한의원 한의사 & 직원
③ 일시 : 2013년 12월 21일 토요일 17:00 ~ 22:00
④ 장소 :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3가 에이스하이테크시티 3동 602호
          문의 전화 : 1644-1021 / Fax : 02-3439-1300

      
       
12월 21일로 예정된 하니스테이션 12회 세미나는 현재 참석 접수중입니다.

네트워크 or 프랜차이즈 한의원의 경우라면 미리 예상 참석 인원과 날짜를 알려주십시오.
    

     
PS : OK차트 신규 사용 한의원 고객분들께서는 하니스테이션(Hanistation) 세미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