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2-08-20
  • 조회수3467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1.운영자님의 말씀처럼 마우스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해보았지만 다운된것은 프로그 램 파일이 아니라 '또 다른 페이지의 화면' 이더군요....... <답> : 웹마스터와 함께 살펴본 바는 이상이 없습니다. 그리고 내부적으로 저희가 가지고 있는 여러 대의 컴퓨터와 외부의 다른 컴퓨터에서 다운로드 해본 바 역시 이상이 없었습니다. 다만, 다운로드 시 대상파일 이름을 디폴트로 통상 영어설정하 지만 저희는 사용자들을 위해서 한글로 해놓았었는데 다시 영어로 돌려놓았습니 다. 2.....제 인터넷은 웬만한 것은 초당 50~80K 정도는 충분히 내려받는데 이상하게 OK medi 에서만은 2~3K 로 받게 되는군요..... <답> : 당사의 서버는 IDC기관망에 연결되어 있고 특별하게 문제점은 발견되지 않 고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지역적 특성이 있을 수 있고 라인의 문제일 수도 있으 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3.자료실에서 보니 이전 버전들은 프로그램 크기가 10~30M 는 되는것 같은데 4.0 버전은 그것보다 크기가 더 작습니까?........ <답> : 자료실 메인화면의 처음 사용자용 압축파일의 크기는 [원장실4.0 Full]이 15.5M, [접수실4.0 Full]이 12.3M, [데이터4.0 Full]이 5.71M 입니다. 4. 원격제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후 연락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 다 . 아래의 내용대로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후 전화주시면 (02-780-4815~8) 원 격접속하여 프로그램을 설치, 설명, A/S 해드릴 수 있습니다. ---------------------------- 아래 ----------------------------------------- * 인터넷이 공유되어 있는 환경에서는 각각의 컴퓨터에서 같은 방법으로 설치하시 되, 아이디와 이메일의 중복을 피하기 바랍니다. 1. http://vas.ashotline.co.kr/hanmedi <---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프로그램설치 -> 사용자 등록 -> ENTER 를 클릭한 후 프로필을 모두 입력합니 다. (이름을 입력할 때는 <의명한의원 - 수원시>와 같이 하면 됩니다.) 3. 등록확인 후, 인증키를 입력하여야 하며 기억하십시오. 4. 다운로드하는 위치를 바탕화면으로 하십시오. (인터넷이 공유되어 있을 경우 각각의 컴퓨터에서 이름 입력란에 <의명한의원 - 수 원시(원장실 or 접수실)>과 같이 하면 됩니다.) 3. 바탕화면에 client.exe 라는 아이콘이 생성되어 있을 겁니다. 4. client.exe 를 더블 클릭 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5.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생성된 파란 모니터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인증키 를 입력하십시오. (인증키는 입력후 기억하여야 합니다.) 6. 등록이 완료되면 모니터의 우측하단 작업표시줄에 파란색의 모니터모양 아이콘 이 생성됩니다. 이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으로 더블 클릭하여 <항상서비스요청허 락>에 체크한 후 전화주시면 됩니다(서비스요청의 환결설정은 사용자가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2-08-20 12:19
  • 조회수3264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원장님 e-mail 주소를 알려주시면, 당사의 내부 ftp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