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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사랑한의원(제주시월랑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굿닥 태블릿 문의 드려요.

  • 작성일2025-02-22
  • 조회수191

안녕하세요. 제주사랑한의원 입니다.

굿닥 태블릿 오류로 문의 드려요.


오류문구 

PC에서 전자차트를 재실행하세요


메인컴 및 모든 컴퓨터 차트 재실행 후 컴퓨터 재부팅 후에도 계속 같은 오류문구가 나와 문의 드려요.

 



답변입니다(굿닥접수서비스 문의사항 확인 & 피드백)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5-02-22 10:35
  • 조회수1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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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굿닥접수서비스 문의사항 확인 & 피드백

 

① 질문과 첨부 이미지의 내용 확인함

② 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 지원 예정

- OK차트 제거 후 재부팅 & 재설치 등 - 월요일에 담당자 배정하여 지원 예정

 

PS : 해당 컴퓨터의 계정 추가도 확인 예정

- 이 경우 굿닥접수서비스 시작 시 로그인 설정이 변경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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